|
예..그렇죠..루프 결과만 나오는데...저는 그 과정을 보여주고 싶은건데요..TT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TT
즐겁게~ 님이 쓰신 글 :
: 제 생각에는 for문이 순식간에 처리되어 마지막 처리결과만 보여지는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만...
:
: 초보달려 님이 쓰신 글 :
: : 제가 간단한 형식의 for문 루프를 만들었는데..
: : 이 for문 루프 안에 있는 인자를 출력해서 lable에 보여주려고 하는데 안되네여...
: :
: : 예를 들면..
: :
: : for(i=0; i<=Count_Spin; i++){
: : Count = i;
: : OneSpin();
: : ::Sleep(1000);
: : lbCount->Caption = IntToStr(Count);
: : lbGift->Caption = CurrentGift
: : }
: : 이런형식 인데요..TT
: : 이건 돌리면 for문이 다 돌아간 다음에 Caption에 값이 들어 가는데..
: :
: : 하나씩 루프가 돌 때마다..Caption에 찍어 주는 방법이 없을까요..
: : T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