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개 JTAG에뮬레이터로 멀티 프로세서를 구동하는 방법이 여기 자세히 나와있네요
참고하셔요~
http://www.tms320.co.kr/module.ewp?mn=bbs&cugno=1001&bbsno=047&mode=read&idx=2&page=1&sval=&sitem=&skind=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HPI는 "Host Port Interface"로 TI의 DSP에서 사용되는 내부 인터페이스의 일종입니다.
:
: USB의 경우 일단 어떠한 칩을 사용하실건지 결정해야 겠지요.. 특히 프로세서 코어 내장형이 있고, 드라이브 단독형이 있으니 이런것도 고려하셔야 겠지요.
:
: USB를 사용하실 경우, 일단 펌웨어 쪽과 Windows 드라이버가 같이 개발이 되어야 됩니다. 상호 통신 및 작용을 하게되니요.. 이때 Windows 드라이버의 경우 Windows DDK와 MS Visual C++을 이용해서 개발하여야 됩니다. 이후 개발된 USB 드라이브와 통신할 유저 어플리케이션은 빌더로 만드셔도 되구요.
:
: USB 드라이브 개발은 이곳 포럼보다는 디바이스 드라이브 개발관련 회사들의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웹서칭을 해보시면 여러회사들이 나올겁니다. 이부분도 좀 많은 공부가 필요한 부분이죠. 저도 개발하다 일에 치여 마무리를 못보고 있습니다. ^^;;
:
: 그리고 USB 모니터링 프로그램은 하제소프트의 http://www.hajesoft.co.kr/ "USB! 머하니? " 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그럼...
:
:
: RedEye 님이 쓰신 글 :
: : 어려운 말만 왔다 갔다 하는 군여^^
: :
: : 혹시나해서 아실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 :
: : HPI 가 어떤 통신 프로토콜인지 여쭈어 보고 싶습니다.ㅡ.ㅡ
: :
: : 그리고 USB 말이 나와서 하는 말인데..
: :
: : 사이프레스(USB) 칩을 사용해서 빌더로 I/O 컨트롤을 배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될지 막막하네요~
: :
: : 싸이프레스는 윈도우 디바이스를 지원한다고 하는깐, 싸이프레스에 펌웨어 올리고 사용하는데 있어서...
: :
: : 빌더하고 USB 포트하고 연동되어 쓸려면 어떻게 해야되여?
: :
: : USB 모니터링 프로그램은 어디서 구할수있는지 ?
: :
: :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
: : 아참, 아래 사항 잘은 모르겠는데, DSP에 외부롬 달아서 외부 프로토콜로 (I2C나 SPI)로 컨트롤 할수있는거 아닌가요?
: :
: : 좋은 하루 되세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