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170] [질문]PCI 슬롯의 데이터 읽어오기
신명준 [k1bad] 1146 읽음    2005-07-22 16:59
안녕하세요..

DSP보드를 이용해서 전력품질을 측정하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구석에 굴러다니던 보드를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JTAG때문인지 PC슬롯에 꽃아서 사용하게 되어있습니다.
시리얼 통신이 아니라 버스데이터로 읽어와야 하는데요
도무지 감이 잡히질 않네요
고수님들!! 버스에서 데이터 읽어오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윈도우에서는 버스를 마음데로 제어할수 없다는 이야기도 있고

기타 관련된 필요 환경이나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170 [질문]PCI 슬롯의 데이터 읽어오기 신명준 1146 2005/07/22
41187     Re:[질문]PCI 슬롯의 데이터 읽어오기 라스코니 1225 2005/07/24
41176     Re:[질문]PCI 슬롯의 데이터 읽어오기 smleelms 1134 2005/07/23
41177         Re:Re:[질문]PCI 슬롯의 데이터 읽어오기 신명준 1290 2005/07/23
41180             Re:Re:Re:[질문]PCI 슬롯의 데이터 읽어오기 smleelms 1220 2005/07/23
41178             Re:Re:Re:[질문] 궁금한것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RedEye 1110 2005/07/23
41181                 Re:Re:Re:Re:[질문] 궁금한것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smleelms 1008 2005/07/23
41190                     Re:Re:Re:Re:Re:[질문] 궁금한것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RedEye 1255 2005/07/25
41192                         Re:Re:Re:Re:Re:Re:[질문] smleelms 1281 2005/07/25
41195                             Re:Re:Re:Re:Re:Re:Re:[질문] RedEye 1097 2005/07/25
41188                     Re:Re:Re:Re:Re:[질문] 궁금한것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신명준 1321 2005/07/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