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602] Re:Re:질문 두가지 더 생겼습니다.
☆~ [] 1232 읽음    2005-06-16 23:09
제가 빌더를 오래 해본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리고 책이 없어서 도움말로 TImageView32찾아 보았더니 아무 항목도 없습니다 ;;
이곳에서 검색해도 없습니다 ;;

TImageView32 이란것은 어떤것이죠?
만약 조각이 25개라면 25개. 36개라면 36개 이런식으로 동적으로 활당하여 쓸 수 있는 건가요?
패널도 panel이라고 도움말 검색해도 이미지 관련은 없는듯 합니다..

TImageView32와 패널에 관하여 좀 더 자세한 설명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이번 답변도 감사합니다.

그리고 볼레롱님덕에 새로운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볼레롱님도 감사 합니다.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저도 만들어 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
: 간단히 생각을 정리해 보지요.
:
: 1. 정사각형이나 사각형으로 짜릅니다.
:    (오목 볼록한 모양을 고려해서 중첩되게 짜르면 됩니다. - 예로, 50x50이면 중첩되는 가로(10)x세로(10)는 모양)
: 2. 특정한 색상의 오목볼록한 모양을 위의 사각형과 합칩니다.
:    (테두리는 다른색이어야 경계선이 보이겠지요.)
: 3. 위의 오목볼록한 모양에서 색을 뺍니다.(Transparent)
: 4. 각 조각을 핸들링하기 위해서 패널이나 TImageView32등에 넣으시면 됩니다.
: 5. 조각 모음을 게임을 위해서는 자석효과등의 알고리즘을 더하시면 될 듯 합니다.
:
:
: 건승을 빕니다.
:
:
: ☆~ 님이 쓰신 글 :
: : 보통의 조각 맞추기 처럼 테두리를 올록볼록 하게 하고 싶습니다.
: :
: : 첨부파일의 스샷이 제가 원하는 목표하는 모습입니다 ;;
: :
: : CopyRect로는 정사각 밖에 못자르겠더군요 ;;
: : 물론 제가 아는 것이 적어서 일지수도 있지만 말이죠 @_@;
: :
: : 그리고 첨부파일에서의 실행파일 보시면 텍스트 상자의 입력값에서 25이상을 적으면 생성 후 삭제 잘 됩니다.
: : 그러나 10정도 적으면 삭제가 않됩니다. 높이가 몇게 이상 겹치면 않지워지는건가요? 버그인지 아님 정상인지 ;;
: :
: : 그리고 CopyRect로 그림 복사하는것이 않되는것 같습니다 ;;
: : 어떻게 수정 해야 하는건지..
: :
: : 그림이 복사 않되는것과
: : 삭제가 않되는것을 해결 할 수 있는 방법
: : 그리고 테두리를 원하는 모양으로 자르는 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합니다.
: :
: : 그리고 소리바람.OJ답글 감사 합니다 ^^
: : 요즘 아무거나 어떤것을 만들지 정하고 무작정 해보는 식으로 빌더를 배우는 중인데요.
: : 이거 참 마음데로 않되는 군요 ;;
: : 더군다나 책도 뭐사야 할지 모르겠네요 ;;
: : 저런 퍼즐의 조언도 해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
: :
: :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_@;

+ -

관련 글 리스트
40588 그림을 임의의 모양으로 자를 수 있을까요? ☆~ 949 2005/06/16
40596     Re:그림을 임의의 모양으로 자를 수 있을까요? 소리바람.OJ 1089 2005/06/16
40602         Re:Re:질문 두가지 더 생겼습니다. ☆~ 1232 2005/06/16
40607             Re:Re:Re:질문 두가지 더 생겼습니다. 열씸! 1314 2005/06/17
40611                 Re: 델파이부터 배워야 될 위압감이 드는군요 ;; ☆~ 1453 2005/06/17
40614                     Re:Re: 델파이부터 배워야 될 위압감이 드는군요 ;; 열씸! 1097 2005/06/17
40623                         Re:Re:Re: 델파이부터 배워야 될 위압감이 드는군요 ;; ☆~ 1268 2005/06/17
40590     Re:그림을 임의의 모양으로 자를 수 있을까요? evergreen 974 2005/06/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