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88] 그림을 임의의 모양으로 자를 수 있을까요?
☆~ [best3286] 948 읽음    2005-06-16 11:53
puzzle.zip 199.6KB 실행시 뜨는 파일오픈 다이얼 로그는 퍼즐에 이용할 그림 선택 입니다.
puzzle.jpg 211.8KB 이것은 제가 목표로 하는 스샷입니다 ;;
보통의 조각 맞추기 처럼 테두리를 올록볼록 하게 하고 싶습니다.

첨부파일의 스샷이 제가 원하는 목표하는 모습입니다 ;;

CopyRect로는 정사각 밖에 못자르겠더군요 ;;
물론 제가 아는 것이 적어서 일지수도 있지만 말이죠 @_@;

그리고 첨부파일에서의 실행파일 보시면 텍스트 상자의 입력값에서 25이상을 적으면 생성 후 삭제 잘 됩니다.
그러나 10정도 적으면 삭제가 않됩니다. 높이가 몇게 이상 겹치면 않지워지는건가요? 버그인지 아님 정상인지 ;;

그리고 CopyRect로 그림 복사하는것이 않되는것 같습니다 ;;
어떻게 수정 해야 하는건지..

그림이 복사 않되는것과
삭제가 않되는것을 해결 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테두리를 원하는 모양으로 자르는 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합니다.

그리고 소리바람.OJ답글 감사 합니다 ^^
요즘 아무거나 어떤것을 만들지 정하고 무작정 해보는 식으로 빌더를 배우는 중인데요.
이거 참 마음데로 않되는 군요 ;;
더군다나 책도 뭐사야 할지 모르겠네요 ;;
저런 퍼즐의 조언도 해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_@;

+ -

관련 글 리스트
40588 그림을 임의의 모양으로 자를 수 있을까요? ☆~ 948 2005/06/16
40596     Re:그림을 임의의 모양으로 자를 수 있을까요? 소리바람.OJ 1089 2005/06/16
40602         Re:Re:질문 두가지 더 생겼습니다. ☆~ 1232 2005/06/16
40607             Re:Re:Re:질문 두가지 더 생겼습니다. 열씸! 1314 2005/06/17
40611                 Re: 델파이부터 배워야 될 위압감이 드는군요 ;; ☆~ 1453 2005/06/17
40614                     Re:Re: 델파이부터 배워야 될 위압감이 드는군요 ;; 열씸! 1097 2005/06/17
40623                         Re:Re:Re: 델파이부터 배워야 될 위압감이 드는군요 ;; ☆~ 1268 2005/06/17
40590     Re:그림을 임의의 모양으로 자를 수 있을까요? evergreen 974 2005/06/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