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하시는 기능은 이곳 "Q&A"에서 "스프라이트"로 검색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행복하세요.
☆~ 님이 쓰신 글 :
: 보통의 조각 맞추기 처럼 테두리를 올록볼록 하게 하고 싶습니다.
:
: 첨부파일의 스샷이 제가 원하는 목표하는 모습입니다 ;;
:
: CopyRect로는 정사각 밖에 못자르겠더군요 ;;
: 물론 제가 아는 것이 적어서 일지수도 있지만 말이죠 @_@;
:
: 그리고 첨부파일에서의 실행파일 보시면 텍스트 상자의 입력값에서 25이상을 적으면 생성 후 삭제 잘 됩니다.
: 그러나 10정도 적으면 삭제가 않됩니다. 높이가 몇게 이상 겹치면 않지워지는건가요? 버그인지 아님 정상인지 ;;
:
: 그리고 CopyRect로 그림 복사하는것이 않되는것 같습니다 ;;
: 어떻게 수정 해야 하는건지..
:
: 그림이 복사 않되는것과
: 삭제가 않되는것을 해결 할 수 있는 방법
: 그리고 테두리를 원하는 모양으로 자르는 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합니다.
:
: 그리고 소리바람.OJ답글 감사 합니다 ^^
: 요즘 아무거나 어떤것을 만들지 정하고 무작정 해보는 식으로 빌더를 배우는 중인데요.
: 이거 참 마음데로 않되는 군요 ;;
: 더군다나 책도 뭐사야 할지 모르겠네요 ;;
: 저런 퍼즐의 조언도 해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
:
: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