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378] [자답] 암튼 이상해요
전옥희 [jackey9] 762 읽음    2005-06-01 14:46
아래 아래 제가 리플에 단 프로젝트에서 폼을 가져다 썼더니..
메인폼만 뜨고 그담에 버튼 클릭하니까 뜨네요..
폼은 둘다 자동 생성이구요...
머가 문제였을까요?
해결되긴 했지만 왠지 집찝 =_=;;
누가 좀 알려주세요~~~


전옥희 님이 쓰신 글 :
: 폼이 두개 있는 프로젝트를 작성했는데요..
: 메인폼에서 특정 버튼을 눌렀을 때 또 다른 폼이 뜨게 하고 싶어요..
: 근데 다른 프로젝트와는 달리 창 두개가 처음에 한꺼번에 뜨는데..
: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
: 프로젝트-옵션에서는 두개가 다 자동 생성으로 되어있고요.
: 참고로 폼 속성은
: Border Style = bsSingle (mainForm)  bsDialog(childForm)
: Default Monitor = dmActiveForm
: form Style = fsNormal 로 되어 있어요..
:
: 멀 어떻게 바꿔야 될까요 ㅠㅠ
: 다른 프로젝트는 이런적이 없었는데..
: 좀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0375 폼이 왜 두개가 다 뜨죠? 전옥희 783 2005/06/01
40378     [자답] 암튼 이상해요 전옥희 762 2005/06/01
40380         Re:[자답] 암튼 이상해요 744 2005/06/01
40382             Re:그렇군요 전옥희 749 2005/06/01
40376     Re:폼이 왜 두개가 다 뜨죠? 760 2005/06/01
40377         다른 프로젝트는 그런 현상이 없엇는데요 전옥희 710 2005/06/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