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폼이 두개 있는 프로젝트를 작성했는데요..
메인폼에서 특정 버튼을 눌렀을 때 또 다른 폼이 뜨게 하고 싶어요..
근데 다른 프로젝트와는 달리 창 두개가 처음에 한꺼번에 뜨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프로젝트-옵션에서는 두개가 다 자동 생성으로 되어있고요.
참고로 폼 속성은
Border Style = bsSingle (mainForm) bsDialog(childForm)
Default Monitor = dmActiveForm
form Style = fsNormal 로 되어 있어요..
멀 어떻게 바꿔야 될까요 ㅠㅠ
다른 프로젝트는 이런적이 없었는데..
좀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