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uto-create form"으로 하셔서 그럽니다.
Main form만 "Auto-..."에 두시고 나머지는
"Available form" 쪽으로 옮겨 보십시오.
물론 "Available form"에 있는 form들은 필요시 new 연산자로 생성하시는거 아시죠!!!
즐~
전옥희 님이 쓰신 글 :
: 폼이 두개 있는 프로젝트를 작성했는데요..
: 메인폼에서 특정 버튼을 눌렀을 때 또 다른 폼이 뜨게 하고 싶어요..
: 근데 다른 프로젝트와는 달리 창 두개가 처음에 한꺼번에 뜨는데..
: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
: 프로젝트-옵션에서는 두개가 다 자동 생성으로 되어있고요.
: 참고로 폼 속성은
: Border Style = bsSingle (mainForm) bsDialog(childForm)
: Default Monitor = dmActiveForm
: form Style = fsNormal 로 되어 있어요..
:
: 멀 어떻게 바꿔야 될까요 ㅠㅠ
: 다른 프로젝트는 이런적이 없었는데..
: 좀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