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감사합니다.
그렇게 하면 되겠지만...
다른 프로젝트는 그런 현상이 없었거든요..
처음 실행시 창이 다 뜨는 경우요..
다른 이유는 없을까요??
첨부한 자료는 다른 님이 작성하신걸 참고할려고 받은 건데..
폼을 전부 Auto-create 해 놓으셨는데도
버튼 클릭해야 뜨거든요?
님이 쓰신 글 :
: "Auto-create form"으로 하셔서 그럽니다.
: Main form만 "Auto-..."에 두시고 나머지는
: "Available form" 쪽으로 옮겨 보십시오.
: 물론 "Available form"에 있는 form들은 필요시 new 연산자로 생성하시는거 아시죠!!!
: 즐~
:
:
: 전옥희 님이 쓰신 글 :
: : 폼이 두개 있는 프로젝트를 작성했는데요..
: : 메인폼에서 특정 버튼을 눌렀을 때 또 다른 폼이 뜨게 하고 싶어요..
: : 근데 다른 프로젝트와는 달리 창 두개가 처음에 한꺼번에 뜨는데..
: :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 :
: : 프로젝트-옵션에서는 두개가 다 자동 생성으로 되어있고요.
: : 참고로 폼 속성은
: : Border Style = bsSingle (mainForm) bsDialog(childForm)
: : Default Monitor = dmActiveForm
: : form Style = fsNormal 로 되어 있어요..
: :
: : 멀 어떻게 바꿔야 될까요 ㅠㅠ
: : 다른 프로젝트는 이런적이 없었는데..
: : 좀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