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블버퍼링은 할줄몰라요
: 어떻게하는지 예제를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리고 소스적어놓은건 dll에 내부소스구요 폼에다소스 쓴게아니에요
: 폼에다하니 폼이 사용불능이 됩니다 그래서
: 소스보시면 사용중이라는 캡션이 없으면 핸들이 0이되어
: 그림이 안뜨도록해논거구요. 원레는 아레처럼 dll 에다 해놨어요
: dll이니 OnPaint 는 안될거같구더블버퍼링을 해야할거같은데
: 하는방법을모릅니다;좀알려주세요
DoubleBuffered = true;
위와 같이 하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