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437] 비트맵에서요
초초초보 [] 1190 읽음    2008-05-19 09:46
HWND h = FindWindow(NULL,"팡야:시즌4");
HDC dc = GetDC(h);
Graphics::TBitmap *wa=new Graphics::TBitmap;
wa->LoadFromFile(File);
TransparentBlt(dc, 0, 0, 800,600, wa->Canvas->Handle,
   0,0 ,800,600 ,RGB(255,255,255));
Application->ProcessMessages();
Sleep(20);
delete wa;
ReleaseDC(h,dc);
이렇게 다른윈도우에 비트맵을그렷는데요
이게 계속 번쩍거리거든요
위소스를 do while 문을 써서 계속 반복실행하거든요
그런데 계속 반짝거려요 그래서 눈아파요
이걸 안깜빡거리게 할수없을가요?
그려저잇는상태로요
반복문안쓰면 그려진후 사라저서요
반빡임을 없애고 싶어요 안반짝이도록 할수있는 방법 없을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3437 비트맵에서요 초초초보 1190 2008/05/19
53448     Re:비트맵에서요 초초초보 1425 2008/05/20
53455         Re:Re:비트맵에서요 이정구 1299 2008/05/20
53445     Re:비트맵에서요 방태윤 1378 2008/05/19
53441     Re:비트맵에서요 답변이 1251 2008/05/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