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445] Re:비트맵에서요
방태윤 [nabty] 1379 읽음    2008-05-19 17:58
소스를 보니까.. 팡야 라는 게임에다 그림을 그리시는거 같으네요..

팡야 게임 프로그램하고 님 프로그램하고 dc 를 같이 쓰니까..

같은 dc 에 님도 그림을 그리고 팡야 프로그램도 그림을 그리고 그러니까. 깜빡 거릴수 밖에 없죠.

해결책이 있기는 합니다만...좀 복잡합니다.

구글같은데서 directX hook 정도로 검색해보면 몇개의 예제들이 있을겁니다.

그런 예제를 바탕으로 간단하게 DX 프로그램 하나 만들어서 테스트하면 기능 구현이 가능합니다만...

그걸 실제로 게임 화면에 적용하려면...여러 변수가 있어 딱 된다는 보장도 없고,,,

더군다나 요즘 대부분 게임들은 가드라는 해킹방지툴이 게임프로그램을 보호하게 때문에,,,

예제에서 사용했던 시스템관련 api 함수들이 대부분 후킹되어 버리기 때문에...(예상입니다.)

테스트예제를 성공했다 하더라도 목적지까지 가기는 멀고도 험할거 같으네요,

수고하세요.


초초초보 님이 쓰신 글 :
: HWND h = FindWindow(NULL,"팡야:시즌4");
: HDC dc = GetDC(h);
: Graphics::TBitmap *wa=new Graphics::TBitmap;
: wa->LoadFromFile(File);
: TransparentBlt(dc, 0, 0, 800,600, wa->Canvas->Handle,
:    0,0 ,800,600 ,RGB(255,255,255));
: Application->ProcessMessages();
: Sleep(20);
: delete wa;
: ReleaseDC(h,dc);
: 이렇게 다른윈도우에 비트맵을그렷는데요
: 이게 계속 번쩍거리거든요
: 위소스를 do while 문을 써서 계속 반복실행하거든요
: 그런데 계속 반짝거려요 그래서 눈아파요
: 이걸 안깜빡거리게 할수없을가요?
: 그려저잇는상태로요
: 반복문안쓰면 그려진후 사라저서요
: 반빡임을 없애고 싶어요 안반짝이도록 할수있는 방법 없을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3437 비트맵에서요 초초초보 1191 2008/05/19
53448     Re:비트맵에서요 초초초보 1426 2008/05/20
53455         Re:Re:비트맵에서요 이정구 1299 2008/05/20
53445     Re:비트맵에서요 방태윤 1379 2008/05/19
53441     Re:비트맵에서요 답변이 1252 2008/05/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