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441] Re:비트맵에서요
답변이 [] 1251 읽음    2008-05-19 12:06
반복문과 Sleep() 지워주시고
OnPanit() 함수안에서 그려주세요

초초초보 님이 쓰신 글 :
: HWND h = FindWindow(NULL,"팡야:시즌4");
: HDC dc = GetDC(h);
: Graphics::TBitmap *wa=new Graphics::TBitmap;
: wa->LoadFromFile(File);
: TransparentBlt(dc, 0, 0, 800,600, wa->Canvas->Handle,
:    0,0 ,800,600 ,RGB(255,255,255));
: Application->ProcessMessages();
: Sleep(20);
: delete wa;
: ReleaseDC(h,dc);
: 이렇게 다른윈도우에 비트맵을그렷는데요
: 이게 계속 번쩍거리거든요
: 위소스를 do while 문을 써서 계속 반복실행하거든요
: 그런데 계속 반짝거려요 그래서 눈아파요
: 이걸 안깜빡거리게 할수없을가요?
: 그려저잇는상태로요
: 반복문안쓰면 그려진후 사라저서요
: 반빡임을 없애고 싶어요 안반짝이도록 할수있는 방법 없을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3437 비트맵에서요 초초초보 1191 2008/05/19
53448     Re:비트맵에서요 초초초보 1425 2008/05/20
53455         Re:Re:비트맵에서요 이정구 1299 2008/05/20
53445     Re:비트맵에서요 방태윤 1379 2008/05/19
53441     Re:비트맵에서요 답변이 1251 2008/05/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