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잘보았읍니다
OnPaint 내에 넣으라고하신분
해보니 그림이안떠욥;
떠도 금방사라집니당;
계속 떠야하거든요 그런데 해보니 안떠요 프로그램을
조금 움직이니 뜨다 금방사라짐;;ㄷㄷ
더블버퍼링은 할줄몰라요
어떻게하는지 예제를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소스적어놓은건 dll에 내부소스구요 폼에다소스 쓴게아니에요
폼에다하니 폼이 사용불능이 됩니다 그래서
소스보시면 사용중이라는 캡션이 없으면 핸들이 0이되어
그림이 안뜨도록해논거구요. 원레는 아레처럼 dll 에다 해놨어요
dll이니 OnPaint 는 안될거같구더블버퍼링을 해야할거같은데
하는방법을모릅니다;좀알려주세요
do{
HWND h = FindWindow(NULL,"팡야:시즌4");
HWND a = FindWIndow(NULL,"사용중");
if(a == 0)
break;
else {
HDC dc = GetDC(h);
Graphics::TBitmap *wa=new Graphics::TBitmap;
wa->LoadFromFile(File);
TransparentBlt(dc, 0, 0, 800,600, wa->Canvas->Handle,
0,0 ,800,600 ,RGB(255,255,255));
Application->ProcessMessages();
Sleep(20);
delete wa;
ReleaseDC(a,NULL);
ReleaseDC(h,dc);}
}while(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