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137] Re: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이정구 [appleii] 1554 읽음    2008-04-15 18:03
예전에는 main 함수 형식을 여러가지로 쓰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보통

int main()
{
   return 0;
}

처럼 쓰는 것이 보통입니다. 예전에는 main() 으로 써도 경고를 주지 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책은 예전것을 참고하시더라도 위와 같이 바꾸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 글도 참고하시구요.

http://soyoja.com/100

http://touko.pe.kr/blog/category/%C7%C1%B7%CE%B1%D7%B7%A1%B9%D6/C/C++

+ -

관련 글 리스트
53119 볼란드C 사용법은 어디서 배우죠 컴퓨터맨 1477 2008/04/15
53120     Re:볼란드C 사용법은 어디서 배우죠 조대현.Clau 1662 2008/04/15
53121         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컴퓨터맨 1324 2008/04/15
53137             Re: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이정구 1554 2008/04/15
53125             Re: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장우혁 1304 2008/04/15
53128                 우분투를 설치하시고 gcc로? 아 글구 낚시 아녜여 컴퓨터맨 1514 2008/04/15
53130                     글수정하려고 글패스워드입력시 오류메시지 뜨고 수정안됩니다. 컴퓨터맨 1447 2008/04/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