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137]
Re: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이정구
[
appleii
]
1554 읽음
2008-04-15
18:03
예전에는 main 함수 형식을 여러가지로 쓰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보통
int main()
{
return 0;
}
처럼 쓰는 것이 보통입니다. 예전에는 main() 으로 써도 경고를 주지 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책은 예전것을 참고하시더라도 위와 같이 바꾸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 글도 참고하시구요.
http://soyoja.com/100
http://touko.pe.kr/blog/category/%C7%C1%B7%CE%B1%D7%B7%A1%B9%D6/C/C++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3623
+
-
관련 글 리스트
53119
볼란드C 사용법은 어디서 배우죠
컴퓨터맨
1477
2008/04/15
53120
Re:볼란드C 사용법은 어디서 배우죠
조대현.Clau
1662
2008/04/15
53121
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컴퓨터맨
1324
2008/04/15
53137
Re: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이정구
1554
2008/04/15
53125
Re: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1304
2008/04/15
53128
우분투를 설치하시고 gcc로? 아 글구 낚시 아녜여
컴퓨터맨
1514
2008/04/15
53130
글수정하려고 글패스워드입력시 오류메시지 뜨고 수정안됩니다.
컴퓨터맨
1447
2008/04/15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