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128] 우분투를 설치하시고 gcc로? 아 글구 낚시 아녜여
컴퓨터맨 [] 1513 읽음    2008-04-15 13:49
장우혁 님이 쓰신 글 :
: 윗쪽보다 아랫쪽 예제가 친숙하시다면 우분투를 설치하시고 gcc로 실습하시는게
우분투랑 gcc가 먼지요 정말 죄송합니다만 저는 프로그래밍 용어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정말로 아무것도요
==============================================>
전 단지 책에서 "ABCDEF"를 출력하는 방법으로 나온 것을 그대로 실행시킨 거 뿐입니다.  토씨 하나 안 틀리고 정확히 보고 실행했습니다
혹시 터보C와 터보C++가 실행하는 명령어가 차이가 있나요

지금 제가 가진 책은 1991년도에 출판된 책으로 터보C(절대 터보C++가 아님 아마 그 당시엔 C++도 없었을 듯)라고 하지만 지금 제가 쓰는 2006버젼과 같은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왜 그렇게 오래된 책을 빌렸냐 하면 할 말이 없습니다 걍 학교도서관에서 '초보자를 위한 알기쉬운' 자가 들어가 있어서 무턱대고 빌렸습니다  책을 잘못 빌린 제 실수일 수도 있고, 제가 터보C게시판 자료실에서 다운받은 건 터보C++3.1인데 책에서 기본베이스로 깔고 들어간 터보C는 터보C++가 아니네요 어쨌던 전에 볼랜드2006C++깔기전 썼던 터보C3.1에서는 책에 나왔던 게 실행이 됬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것이 실행 안 된 원인으로 제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건 C언어와 C++의 명령어 차이가 아닐까 의심해 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 당장 학교 도서관에 가서 제일 최근의 책으로 바꿔 빌려와야겠군요 15년이나 지난 책으로 공부하려고 했던 제가 바보였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119 볼란드C 사용법은 어디서 배우죠 컴퓨터맨 1476 2008/04/15
53120     Re:볼란드C 사용법은 어디서 배우죠 조대현.Clau 1661 2008/04/15
53121         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컴퓨터맨 1323 2008/04/15
53137             Re: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이정구 1554 2008/04/15
53125             Re: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장우혁 1303 2008/04/15
53128                 우분투를 설치하시고 gcc로? 아 글구 낚시 아녜여 컴퓨터맨 1513 2008/04/15
53130                     글수정하려고 글패스워드입력시 오류메시지 뜨고 수정안됩니다. 컴퓨터맨 1446 2008/04/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