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우혁 님이 쓰신 글 :
: 윗쪽보다 아랫쪽 예제가 친숙하시다면 우분투를 설치하시고 gcc로 실습하시는게
우분투랑 gcc가 먼지요 정말 죄송합니다만 저는 프로그래밍 용어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정말로 아무것도요
==============================================>
전 단지 책에서 "ABCDEF"를 출력하는 방법으로 나온 것을 그대로 실행시킨 거 뿐입니다. 토씨 하나 안 틀리고 정확히 보고 실행했습니다
혹시 터보C와 터보C++가 실행하는 명령어가 차이가 있나요
지금 제가 가진 책은 1991년도에 출판된 책으로 터보C(절대 터보C++가 아님 아마 그 당시엔 C++도 없었을 듯)라고 하지만 지금 제가 쓰는 2006버젼과 같은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왜 그렇게 오래된 책을 빌렸냐 하면 할 말이 없습니다 걍 학교도서관에서 '초보자를 위한 알기쉬운' 자가 들어가 있어서 무턱대고 빌렸습니다 책을 잘못 빌린 제 실수일 수도 있고, 제가 터보C게시판 자료실에서 다운받은 건 터보C++3.1인데 책에서 기본베이스로 깔고 들어간 터보C는 터보C++가 아니네요 어쨌던 전에 볼랜드2006C++깔기전 썼던 터보C3.1에서는 책에 나왔던 게 실행이 됬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것이 실행 안 된 원인으로 제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건 C언어와 C++의 명령어 차이가 아닐까 의심해 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 당장 학교 도서관에 가서 제일 최근의 책으로 바꿔 빌려와야겠군요 15년이나 지난 책으로 공부하려고 했던 제가 바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