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125] Re: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장우혁 [edchang] 1303 읽음    2008-04-15 13:34
윗쪽보다 아랫쪽 예제가 친숙하시다면 우분투를 설치하시고 gcc로 실습하시는게
기본기를 쌓는 측면에서나 효율면에서나 또 정신건강 측면에서나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답은 에러 메시지에 다 나와 있군요.
"해당 함수에는 리턴하는 값이 존재해야 합니다." (직역하지 않았습니다. 양해해주세요.)
그니까 끝에 아무값이나 "return DamnValue;" 처럼 리턴하는 코드를 한 줄 적어주시거나
main 함수를 반드시 임의의 값을 리턴해야 하는 int 형이 아니고 void 형으로 바꾸세요.

컴퓨터맨님 올리신 글 설마 낚시는 아니죠? ^^;;

+ -

관련 글 리스트
53119 볼란드C 사용법은 어디서 배우죠 컴퓨터맨 1477 2008/04/15
53120     Re:볼란드C 사용법은 어디서 배우죠 조대현.Clau 1662 2008/04/15
53121         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컴퓨터맨 1324 2008/04/15
53137             Re: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이정구 1554 2008/04/15
53125             Re: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장우혁 1303 2008/04/15
53128                 우분투를 설치하시고 gcc로? 아 글구 낚시 아녜여 컴퓨터맨 1514 2008/04/15
53130                     글수정하려고 글패스워드입력시 오류메시지 뜨고 수정안됩니다. 컴퓨터맨 1447 2008/04/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