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130]
글수정하려고 글패스워드입력시 오류메시지 뜨고 수정안됩니다.
컴퓨터맨
[
melonfist
]
1446 읽음
2008-04-15
13:57
우분투 gcc 뭔지 검색 조금만 하니 나오는군요 리눅스로 하라는 말씀이시군요
원래 글수정하려고 했는데
"액세스를 시도하는 데 잘못된 메서드(HTTP 동사)를 사용했기 때문에 찾으려는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
패스워드 입력시 이런 메시지가 뜹니다. 수정이 필요하리라고 보입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3609
+
-
관련 글 리스트
53119
볼란드C 사용법은 어디서 배우죠
컴퓨터맨
1476
2008/04/15
53120
Re:볼란드C 사용법은 어디서 배우죠
조대현.Clau
1661
2008/04/15
53121
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컴퓨터맨
1324
2008/04/15
53137
Re: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이정구
1554
2008/04/15
53125
Re:이걸로 C/C++ 프로그램이 안 돌려지니까 그게 문제죠
1303
2008/04/15
53128
우분투를 설치하시고 gcc로? 아 글구 낚시 아녜여
컴퓨터맨
1514
2008/04/15
53130
글수정하려고 글패스워드입력시 오류메시지 뜨고 수정안됩니다.
컴퓨터맨
1446
2008/04/15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