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됬습니다 ^^;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Form1(Unit1.cpp) 과 Form2(Unit2.cpp) 는 이미 만드셨죠,.?
:
: Form1 이 메인이고 Form2 는불려지는 폼이라고하면...
:
: Unit1.cpp 에 #include "Unit2.h" 를 해 줌니다.
:
: (unit2.h 에 extern PACKAGE TForm2 *Form2; 가 있으므로 이것을 인쿠르드 해줘야 Form2 를 인식하겠죠?)
:
: 그리고 form1 에서 입력받은 값을 form2에 넘겨주면 되죠.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Form2->Memo1->Text=Form1->Edit1->Text;
: //또는 Form2->Memo1->Lines->Add(Form1->Edit1->Text);
: Form2->Show();
: }
:
:
: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
: 프로젝트 옵숀에 보면 Forms 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
: 거기에 보면 Main form Auto-create form Available 가 있는데...
:
: 영어 해석 해보면 그 의미 그대로입니다.
:
: 일반적으로 Form1 이 메인.. 오토크리에이트는 form1 어밸류어블폼에 form2 를 갖다 놓습니다.
:
: 그러면 Form1은 프로그램 실행시 메인폼이 되고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 Form2 는 프로그램실행시 자동으로 생성되지 않으므로 프로그램머가 직잡 생성해 줘야 합니다.
:
:
: 이 경우 사용 방법은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Form2=new TForm2(this);
: Form2->Memo1->Text=Edit1->Text;
: Form2->ShowModal(); //여기서 form2 닫힐때까지 기다린다...
: delete Form2;
: }
:
: 도움이 되시길,,,,그럼,,,
:
:
:
: 박만우 님이 쓰신 글 :
: : 제가 회원가입 형식을 간단하게 만들어보려고하는데요;; 막혀가지구요
: :
: : 폼1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등 데이터를 입력하고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 :
: : 폼2가 생기면서 폼2의 메모박스에 데이터가 모두 입력되는것을 만들어보려하는데;
: :
: : 회원가입버튼을 누르면 폼2가 뜨게 만드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ㅠ
: :
: : 답변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