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m2->Show();
ㅋㅋ
Lyn 님이 쓰신 글 :
: Form2.show();
: 박만우 님이 쓰신 글 :
: : 제가 회원가입 형식을 간단하게 만들어보려고하는데요;; 막혀가지구요
: :
: : 폼1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등 데이터를 입력하고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 :
: : 폼2가 생기면서 폼2의 메모박스에 데이터가 모두 입력되는것을 만들어보려하는데;
: :
: : 회원가입버튼을 누르면 폼2가 뜨게 만드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ㅠ
: :
: : 답변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