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304]
c++빌더를 아무것도없이 시작한 초보of초보 입니다..
박만우
[
qkraksdn1
]
1326 읽음
2008-02-17
00:04
제가 회원가입 형식을 간단하게 만들어보려고하는데요;; 막혀가지구요
폼1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등 데이터를 입력하고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폼2가 생기면서 폼2의 메모박스에 데이터가 모두 입력되는것을 만들어보려하는데;
회원가입버튼을 누르면 폼2가 뜨게 만드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ㅠ
답변점;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2073
+
-
관련 글 리스트
52304
c++빌더를 아무것도없이 시작한 초보of초보 입니다..
박만우
1326
2008/02/17
52308
Re:c++빌더를 아무것도없이 시작한 초보of초보 입니다..
방태윤
1378
2008/02/17
52313
Re:Re:c++빌더를 아무것도없이 시작한 초보of초보 입니다..
박만우
1254
2008/02/18
52306
Re:Re:c++빌더를 아무것도없이 시작한 초보of초보 입니다..
아루스
1243
2008/02/17
52307
Re:Re:Re:c++빌더를 아무것도없이 시작한 초보of초보 입니다..
박만우
1170
2008/02/17
52310
Re:Re:Re:Re:c++빌더를 아무것도없이 시작한 초보of초보 입니다..
아루스
1107
2008/02/1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