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그 form1의 회원가입 버튼 안에 소스를
Form2->Show(); 라고 쓰면 못알아먹는다고 에러나던데; ㅠㅠ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Form2->Show();
: ㅋㅋ
:
:
: Lyn 님이 쓰신 글 :
: : Form2.show();
: : 박만우 님이 쓰신 글 :
: : : 제가 회원가입 형식을 간단하게 만들어보려고하는데요;; 막혀가지구요
: : :
: : : 폼1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등 데이터를 입력하고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 : :
: : : 폼2가 생기면서 폼2의 메모박스에 데이터가 모두 입력되는것을 만들어보려하는데;
: : :
: : : 회원가입버튼을 누르면 폼2가 뜨게 만드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ㅠ
: : :
: : : 답변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