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996] Re: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 1249 읽음    2007-10-23 13:02
답변 달아주신점 감사드립니다 ^^

그 Free 테스트란것을 ActiveX 자체에서 Module Terminate가 나오기 전에 메세지를 다 띄워봅니다.

정상적으로 충돌의 소지가 있는 웹엔진과 함께 페이지로드가 되었을땐 문제가 발생하구요
Module Terminate와 Free 즉 소멸자를 타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부모창이 죽을때 불리워 지구요

그리고 기본폼으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기본폼도 마찬가지로 두번뜰때 뜨지 않습니다

헌대 MS VC++로 제작한 것은 이상이 없습니다. 충돌이 잇는 엔진과 동시에 띄워져도 이상이 없습니다.

그래서 더더욱이 아리송한 결과가 많이 나오는 것입니다.

1. 볼랜드 ActiveX는 단독으로만 뜨면 문제가 없는데 웹로직엔진과 뜨면 문제가 발생한다.
2. 웹로직엔진도 두개인데(다른시스템) 어느한 엔진에서만 문제가 발생한다.
3. 기본적인 창만 만든 볼랜드 ActiveX도 그 문제가 발생을 한다.

4. MS VC++로 만든 기본창 ActiveX는 문제 발생을 안한다.

혹시 Cab을 만들때 borlandmm.dll 이런것을 그냥 exe에 내포하고 있어서 그런거 일 수도있나요??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979 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도움받는이... 1368 2007/10/22
50980     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821 2007/10/23
50987         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2249 2007/10/23
50988             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307 2007/10/23
50993                 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1436 2007/10/23
50994                     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286 2007/10/23
50995                         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1390 2007/10/23
50996                             Re: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249 2007/10/23
50997                                 Re:Re: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1723 2007/10/23
50998                                     남상훈님 메일 보냈습니다.^^ 팀원 1176 2007/10/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