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달아주신점 감사드립니다 ^^
그 Free 테스트란것을 ActiveX 자체에서 Module Terminate가 나오기 전에 메세지를 다 띄워봅니다.
정상적으로 충돌의 소지가 있는 웹엔진과 함께 페이지로드가 되었을땐 문제가 발생하구요
Module Terminate와 Free 즉 소멸자를 타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부모창이 죽을때 불리워 지구요
그리고 기본폼으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기본폼도 마찬가지로 두번뜰때 뜨지 않습니다
헌대 MS VC++로 제작한 것은 이상이 없습니다. 충돌이 잇는 엔진과 동시에 띄워져도 이상이 없습니다.
그래서 더더욱이 아리송한 결과가 많이 나오는 것입니다.
1. 볼랜드 ActiveX는 단독으로만 뜨면 문제가 없는데 웹로직엔진과 뜨면 문제가 발생한다.
2. 웹로직엔진도 두개인데(다른시스템) 어느한 엔진에서만 문제가 발생한다.
3. 기본적인 창만 만든 볼랜드 ActiveX도 그 문제가 발생을 한다.
4. MS VC++로 만든 기본창 ActiveX는 문제 발생을 안한다.
혹시 Cab을 만들때 borlandmm.dll 이런것을 그냥 exe에 내포하고 있어서 그런거 일 수도있나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