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993] 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heartspy] 1436 읽음    2007-10-23 12:29
여기에.. 전화번호를 쓰기는 좀 그렇구요.
개인적으로는 게시판을 이용하는 것이 다른 분들이 확인하고 도와줄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되구요.
그래야.. 제가 어설프게 잘못된 정보를 드려도.. 다른 분들이 고쳐 주시지 않겠습니까? -_-;;
이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거나.. heartspy@empal.com 으로 메일주세요.
제가 경험한 부분이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팀원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남상훈님
:
: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답변주신거 읽어보았는데 저희는 처음에는 정상적으로 로드가 되는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현상인거
:
: 같아서 재차 질문드립니다.
:
: 혹시 죄송하지만 연락처를 알려주실수 있으신지요?
:
: 꼭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
: 저희가 꼭 보답 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979 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도움받는이... 1368 2007/10/22
50980     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821 2007/10/23
50987         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2249 2007/10/23
50988             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307 2007/10/23
50993                 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1436 2007/10/23
50994                     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286 2007/10/23
50995                         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1391 2007/10/23
50996                             Re: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250 2007/10/23
50997                                 Re:Re: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1724 2007/10/23
50998                                     남상훈님 메일 보냈습니다.^^ 팀원 1177 2007/10/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