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979] 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도움받는이... [] 1368 읽음    2007-10-22 22:23
이 포럼에서 줄곳 도움만 받아가는 사람입니다. 다시 한 번 간곡한 도움을 청합니다.

이번 문제는 다름이 아니옵고, 제가 근무하는 회사에서 한 중견업체에 사내의 그룹관리와 비슷한
프로젝트를 수주하여 개발/납품하게 되었답니다.

그 구성환경은 대부분 웹이고 그 웹페이지들 대부분은 또 다른 업체에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할 일은 해당 페이지 안에 그룹내의 멤버들을 보여주는 ActiveX폼을 만들어 끼우는 것입니다.

일단은 ActiveX폼을 기준으로 TTreeView컴포넌트와 Timage컴포넌트를 써서 프로그램을
완성하였고 구동 또한 잘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저희가 만든 ActiveX를 내포한 페이지를 닫았다 열면 그 무시무시한 'X'표시와 함께
ActiveX가 로드되지 않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페이지에서는 잘 되구염.. ㅠ.ㅠ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 보았지만 뾰족한 해결책이 나오지 않았던 터에 혹시나 하여 C++빌더로
아무것도 포함하지 않는 일반ActiveX폼을 만들어 띄워도 보았으나 증상은 똑같았습니다.
궁여지책으로 M$에서 만든 기술이니 M$개발툴을 써보자하는 맘에 VC++ 6.0으로 먼저 설명드린 방식처럼
아무것도 없는 더미 ActiveX를 만들어 띄웠더니 이게 왠일입니까? 너무 잘 됩니다. ㅠ.ㅠ

사실, ActiveX는 전문적인 수준도 못되는 터라 하소연하기도, 자문을 구하기도 어려워
답을 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랍니다. 현재의 상황에서 M$툴로 만든다는 것은 시간이 필요하고
여간 손해보는 일이 아닌지라 염치 불구하고 포럼 회원님들의 고견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빌더에서 만든 ActiveX와 M$ VC++에서 만든 ActiveX가 왜 다르게 동작하는 것인지?
만약 다르다면, 빌더로는 어떤 ActiveX를 만들어야 하는것인지 난감합니다...

제발 도와주십시오... 미루다 미루다 완료시점이 낼 모레인데...
지체상금을 물게 생겼답니다... ㅠ.ㅠ

도와주십니오....

+ -

관련 글 리스트
50979 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도움받는이... 1368 2007/10/22
50980     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821 2007/10/23
50987         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2250 2007/10/23
50988             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307 2007/10/23
50993                 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1437 2007/10/23
50994                     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287 2007/10/23
50995                         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1391 2007/10/23
50996                             Re: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250 2007/10/23
50997                                 Re:Re: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1724 2007/10/23
50998                                     남상훈님 메일 보냈습니다.^^ 팀원 1177 2007/10/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