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994] 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 1286 읽음    2007-10-23 12:34
아 그럼 앞선 내용에 착안점이

처음로드가 될땐 정상적으로 로드가 됩니다.

그리고 로드가 되는 창은
부모 - 자식(ActiveX로드) -> 자식 종료 -> 자식(ActiveX 자원 Free) -> 부모는 삶 -> 재차 자식띄우면 -> ActiveX (O)

이게 정상적인 루틴인데 지금 현상은
부모 - 자식(ActiveX로드) -> 자식 종료 -> 자식(ActiveX 자원 Free) -> 부모는 삶 -> 재차 자식띄우면 -> ActiveX (X)
이부분에서 종료가 될때 처음 자원 Free를 할때 Module Terminate가 호출이 되지 않습니다.

혹시 메모리가 많이 쓰이거나 그러면 문제가 발생을 하나요

지금 웹페이지에 두 엔진이 복합적으로 있어서 한엔진만 두고 테스트를 해봤는데

한 웹로직 엔진에선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다른 한개의 엔진이 추가가 되면 충돌이나 뜰때가 있고 안뜰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게 늘 처음에 뜰땐 정상적으로 뜹니다.

추가적으로 Module Terminate가 안뜰때는 부모창을 죽이면 뜹니다.

부모창에서 로딩을 한게 아닌데 부모창에서 뜨는지도 의심스럽구요..

한번 다시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979 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도움받는이... 1368 2007/10/22
50980     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821 2007/10/23
50987         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2249 2007/10/23
50988             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307 2007/10/23
50993                 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1437 2007/10/23
50994                     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286 2007/10/23
50995                         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1391 2007/10/23
50996                             Re: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250 2007/10/23
50997                                 Re:Re: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1724 2007/10/23
50998                                     남상훈님 메일 보냈습니다.^^ 팀원 1177 2007/10/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