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고.. 역시 게시판으로 ^^; 어렵군요.
제가 듣기로는 자식 IE를 뛰우신다는 말씀이시죠?
IE의 경우 IE내에서 자식 윈도우(IE)를 뛰울때 새로운 IE가 뜨는 것이 아니라.. 같은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다른 창을 뛰운다고 알고 있는데요 -.-;
그럴 경우, 자식 윈도우에서.. Free가 실패했을 경우.. 그 잔재가 남아있어서, 이런 경우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우선은.. 자식 ActiveX가 완전 Free가 되는지 부터 확인..
그리고, 다시 아래의 로드 방식에 따른 테스트를 해보심이..
시원한 답변 못드려서 죄송하네요.
자식 윈도우에서 ActiveX를 사용하는 웹 페이지에서..
onunload 부분을 넣어서 Free 테스트 진행해 보세요.
팀원 님이 쓰신 글 :
: 아 그럼 앞선 내용에 착안점이
:
: 처음로드가 될땐 정상적으로 로드가 됩니다.
:
: 그리고 로드가 되는 창은
: 부모 - 자식(ActiveX로드) -> 자식 종료 -> 자식(ActiveX 자원 Free) -> 부모는 삶 -> 재차 자식띄우면 -> ActiveX (O)
:
: 이게 정상적인 루틴인데 지금 현상은
: 부모 - 자식(ActiveX로드) -> 자식 종료 -> 자식(ActiveX 자원 Free) -> 부모는 삶 -> 재차 자식띄우면 -> ActiveX (X)
: 이부분에서 종료가 될때 처음 자원 Free를 할때 Module Terminate가 호출이 되지 않습니다.
:
: 혹시 메모리가 많이 쓰이거나 그러면 문제가 발생을 하나요
:
: 지금 웹페이지에 두 엔진이 복합적으로 있어서 한엔진만 두고 테스트를 해봤는데
:
: 한 웹로직 엔진에선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다른 한개의 엔진이 추가가 되면 충돌이나 뜰때가 있고 안뜰때가 있습니다.
:
: 그리고 이게 늘 처음에 뜰땐 정상적으로 뜹니다.
:
: 추가적으로 Module Terminate가 안뜰때는 부모창을 죽이면 뜹니다.
:
: 부모창에서 로딩을 한게 아닌데 부모창에서 뜨는지도 의심스럽구요..
:
: 한번 다시 부탁드리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