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995] 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heartspy] 1390 읽음    2007-10-23 12:52
에고.. 역시 게시판으로 ^^; 어렵군요.
제가 듣기로는 자식 IE를 뛰우신다는 말씀이시죠?
IE의 경우 IE내에서 자식 윈도우(IE)를 뛰울때 새로운 IE가 뜨는 것이 아니라.. 같은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다른 창을 뛰운다고 알고 있는데요 -.-; 
그럴 경우, 자식 윈도우에서.. Free가 실패했을 경우.. 그 잔재가 남아있어서, 이런 경우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우선은.. 자식 ActiveX가 완전 Free가 되는지 부터 확인..
그리고, 다시 아래의 로드 방식에 따른 테스트를 해보심이..
시원한 답변 못드려서 죄송하네요.

자식 윈도우에서 ActiveX를 사용하는 웹 페이지에서..
onunload 부분을 넣어서 Free 테스트 진행해 보세요. 팀원 님이 쓰신 글 : : 아 그럼 앞선 내용에 착안점이 : : 처음로드가 될땐 정상적으로 로드가 됩니다. : : 그리고 로드가 되는 창은 : 부모 - 자식(ActiveX로드) -> 자식 종료 -> 자식(ActiveX 자원 Free) -> 부모는 삶 -> 재차 자식띄우면 -> ActiveX (O) : : 이게 정상적인 루틴인데 지금 현상은 : 부모 - 자식(ActiveX로드) -> 자식 종료 -> 자식(ActiveX 자원 Free) -> 부모는 삶 -> 재차 자식띄우면 -> ActiveX (X) : 이부분에서 종료가 될때 처음 자원 Free를 할때 Module Terminate가 호출이 되지 않습니다. : : 혹시 메모리가 많이 쓰이거나 그러면 문제가 발생을 하나요 : : 지금 웹페이지에 두 엔진이 복합적으로 있어서 한엔진만 두고 테스트를 해봤는데 : : 한 웹로직 엔진에선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다른 한개의 엔진이 추가가 되면 충돌이나 뜰때가 있고 안뜰때가 있습니다. : : 그리고 이게 늘 처음에 뜰땐 정상적으로 뜹니다. : : 추가적으로 Module Terminate가 안뜰때는 부모창을 죽이면 뜹니다. : : 부모창에서 로딩을 한게 아닌데 부모창에서 뜨는지도 의심스럽구요.. : : 한번 다시 부탁드리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979 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도움받는이... 1368 2007/10/22
50980     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821 2007/10/23
50987         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2249 2007/10/23
50988             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307 2007/10/23
50993                 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1436 2007/10/23
50994                     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286 2007/10/23
50995                         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1390 2007/10/23
50996                             Re: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팀원 1250 2007/10/23
50997                                 Re:Re:Re:Re:Re:Re:Re:Re:ActiveX가 저를 울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남상훈 1724 2007/10/23
50998                                     남상훈님 메일 보냈습니다.^^ 팀원 1176 2007/10/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