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폼 리싸이즈시에 Frame의 Parent인 Panel도 리싸이즈되도록 작업해놓으셨다면, (Panel의 Align이 alClient든지...)
Frame의 Align이 alClient일 경우 동작이 문제없이 되어야 할텐데 이상하군요.
간단하게나마 유사코드라도 볼 수 있을까요?
또아리 님이 쓰신 글 :
: Frame의 align을 alClient로 설정하면 안되나요?
:
: 공부맨 님이 쓰신 글 :
: : 또아리 님이 쓰신 글 :
: : : 메인폼에서 일정부분(Panel) 에Frame을 번갈아서 표시하고 있는데요
: : : 바로 밑에 질문을 했드랬습니다. 근데 메인폼은 autoscroll 기능이 먹는데 ....번갈아서 표시될 Frame에 AutoScroll을
: : : true로 설정해도 autoscroll 기능이 먹질 않네요...왜 그런걸까요? 원래 Frame에 autoscroll을 설정하면 되어야 할거 같은데....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
: : 메인폼에 Frame을 표시할때 Frame의 사이즈를 메인폼상에 표시될 사이즈만큼 변경해 주시나요?
: : 그렇지 않으면 화면상에는 메인폼 영역만큼만 보이겠지만 실제 Frame의 사이즈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오토스크롤이 동작 안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