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438] Re:Re:ScrollBar에 대한 질문.
또아리 [] 1043 읽음    2007-03-16 14:12
Frame의 align을 alClient로 설정하면 안되나요?

공부맨 님이 쓰신 글 :
: 또아리 님이 쓰신 글 :
: : 메인폼에서 일정부분(Panel) 에Frame을 번갈아서 표시하고 있는데요
: : 바로 밑에 질문을 했드랬습니다. 근데 메인폼은 autoscroll 기능이 먹는데 ....번갈아서 표시될 Frame에 AutoScroll을
: : true로 설정해도 autoscroll 기능이 먹질 않네요...왜 그런걸까요? 원래 Frame에 autoscroll을 설정하면 되어야 할거 같은데....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 메인폼에 Frame을 표시할때 Frame의 사이즈를 메인폼상에 표시될 사이즈만큼 변경해 주시나요?
: 그렇지 않으면 화면상에는 메인폼 영역만큼만 보이겠지만 실제 Frame의 사이즈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오토스크롤이 동작 안할 수 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432 ScrollBar에 대한 질문. 또아리 1039 2007/03/16
48433     Re:ScrollBar에 대한 질문. 공부맨 1118 2007/03/16
48438         Re:Re:ScrollBar에 대한 질문. 또아리 1043 2007/03/16
48439             Re:Re:Re:ScrollBar에 대한 질문. 공부맨 976 2007/03/16
48445                 Re:Re:Re:Re:ScrollBar에 대한 질문. 또아리 1010 2007/03/17
48446                     Re:Re:Re:Re:Re:ScrollBar에 대한 질문. 공부맨 1103 2007/03/17
48448                         Re:Re:Re:Re:Re:Re:감사합니다. 또아리 1043 2007/03/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