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432]
ScrollBar에 대한 질문.
또아리
[
]
1038 읽음
2007-03-16
10:00
메인폼에서 일정부분(Panel) 에Frame을 번갈아서 표시하고 있는데요
바로 밑에 질문을 했드랬습니다. 근데 메인폼은 autoscroll 기능이 먹는데 ....번갈아서 표시될 Frame에 AutoScroll을
true로 설정해도 autoscroll 기능이 먹질 않네요...왜 그런걸까요? 원래 Frame에 autoscroll을 설정하면 되어야 할거 같은데....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4729
+
-
관련 글 리스트
48432
ScrollBar에 대한 질문.
또아리
1038
2007/03/16
48433
Re:ScrollBar에 대한 질문.
공부맨
1117
2007/03/16
48438
Re:Re:ScrollBar에 대한 질문.
또아리
1043
2007/03/16
48439
Re:Re:Re:ScrollBar에 대한 질문.
공부맨
976
2007/03/16
48445
Re:Re:Re:Re:ScrollBar에 대한 질문.
또아리
1009
2007/03/17
48446
Re:Re:Re:Re:Re:ScrollBar에 대한 질문.
공부맨
1102
2007/03/17
48448
Re:Re:Re:Re:Re:Re:감사합니다.
또아리
1043
2007/03/1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