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433] Re:ScrollBar에 대한 질문.
공부맨 [] 1117 읽음    2007-03-16 10:07
또아리 님이 쓰신 글 :
: 메인폼에서 일정부분(Panel) 에Frame을 번갈아서 표시하고 있는데요
: 바로 밑에 질문을 했드랬습니다. 근데 메인폼은 autoscroll 기능이 먹는데 ....번갈아서 표시될 Frame에 AutoScroll을
: true로 설정해도 autoscroll 기능이 먹질 않네요...왜 그런걸까요? 원래 Frame에 autoscroll을 설정하면 되어야 할거 같은데....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메인폼에 Frame을 표시할때 Frame의 사이즈를 메인폼상에 표시될 사이즈만큼 변경해 주시나요?
그렇지 않으면 화면상에는 메인폼 영역만큼만 보이겠지만 실제 Frame의 사이즈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오토스크롤이 동작 안할 수 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432 ScrollBar에 대한 질문. 또아리 1039 2007/03/16
48433     Re:ScrollBar에 대한 질문. 공부맨 1117 2007/03/16
48438         Re:Re:ScrollBar에 대한 질문. 또아리 1043 2007/03/16
48439             Re:Re:Re:ScrollBar에 대한 질문. 공부맨 976 2007/03/16
48445                 Re:Re:Re:Re:ScrollBar에 대한 질문. 또아리 1009 2007/03/17
48446                     Re:Re:Re:Re:Re:ScrollBar에 대한 질문. 공부맨 1102 2007/03/17
48448                         Re:Re:Re:Re:Re:Re:감사합니다. 또아리 1043 2007/03/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