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830] 급질문입니다. ㅠ.ㅜ 짜증 지대로네요..
허접 [khlee0123] 927 읽음    2007-01-22 15:46
안녕하세요. 허접입니다.
현재 RS232로 데이터통신을 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PC에는 COM 포트가 달려 있습니다. 9핀짜리 데이터통신용 포트 있죠??
하지만 요즘에 나오는 PC나 노트북에는 특별 주문을 하지 않는 이상 COM 포트가 아예 없는 상태로 나오죠.
USB 젠더를 사용하면 되기 때문인거 같은데....
이 USB 젠더라는게 참 말썽이 많네요.
시중에 나와 있는 젠더를 다섯개 정도 구입을 했습니다.
하지만 다섯개중 단 하나도 정확한 동작을 하지 않네요.
젠더를 사용하지 않고 RS232 케이블을 PC의 COM 포트에 다이렉트로 연결했을 때는 정확히 데이터가 나옵니다.
AF / AD / AE  -> 이런식으로 이쁘게 나와요.
근데 젠더만 연결하면..  중간 중간 이상한 데이터들이 마구 나오더군요.
왜 이런 현상이 발생을 하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이런 문제 해결 방법 있나요?   ㅠ.ㅜ

+ -

관련 글 리스트
47830 급질문입니다. ㅠ.ㅜ 짜증 지대로네요.. 허접 927 2007/01/22
47878     Re:급질문입니다. ㅠ.ㅜ 짜증 지대로네요.. 정재만 984 2007/01/24
47837     Re:급질문입니다. ㅠ.ㅜ 짜증 지대로네요.. 지나는 이 1020 2007/01/22
47832     Re:급질문입니다. ㅠ.ㅜ 짜증 지대로네요.. 장성호 950 2007/01/22
47831     Re:급질문입니다. ㅠ.ㅜ 짜증 지대로네요..usb rs232 답변이 1049 2007/01/22
47834         Re:Re:급질문입니다. ㅠ.ㅜ 짜증 지대로네요..usb rs232 허접 1022 2007/01/22
47835             Re:Re:Re:급질문입니다. ㅠ.ㅜ 짜증 지대로네요..usb rs232 금목암 1359 2007/01/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