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541] 감사합니다... ^^
아이리스^^* [hjyhoho] 2580 읽음    2006-12-25 19:41
휴~~ 덕분에 영상을 띄울수 있게 됐네요..
이미지 대신 폼은로 핸들을 넘기도 dcf 파일을 RS730RGB로 바꾸니...
외랑님 도움에 감사 드려요..  ^^

크리스마스 마지막 날인데요..
늦었지만.. 메리 크리스마스  !! 



외랑 님이 쓰신 글 :
: MdispSelectWindow(MilDisplay, MilImage, Image1->Canvas->Handle);
:
: Image->Canvas의 핸들을 쓰지 마시고 그냥 영상을 디스플레이할 폼의 핸들을 넘겨줘보세요
:
: MdispSelectWindow(MilDisplay, MilImage, Form1->Handle);
: 이렇게요..
:
: 제가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자세히 확인해 드리진 못하겠네요..
: 초기화 구문을 봤을 때는 st50이 640x480 pixel해상도를 가지는 칼라 카메라 인듯하네요..
: 보드는  Meteor II를 사용하는 거고..
: "XC3050C.dcf" 가 st50에 맞는 dcf파일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
: 아이리스^^* 님이 쓰신 글 :
: : 감사 합니다... (--)(__)
: : 제가 만들었을땐 안되더니..., mil.dll 을 lib로 변환할때 implib 작업 하기전 mil.dll 파일을 열어 다른 작업으로 볼랜드 읽을수 있는 형태로 바꿔야 하나요? mill 깔린거에서 implib 수정이름.lib mil.dll  이렇게만 하는거 아닌가요?
: : milvga도 lib로 바꿔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같은 방법으로 해야 하는지 궁금하네요
: :
: : 카메라는 sony st50 이고 mil 7.5 lite 입니다.
: : 보드 초기화 할때
: :   
: :    MappAlloc(M_DEFAULT, &MilApplication);
: :    MsysAlloc(M_SYSTEM_METEOR_II, M_DEF_SYSTEM_NUM, M_SETUP, &MilSystem);
: :    MdispAlloc(MilSystem, M_DEFAULT, "M_DEFAULT", M_WINDOWED, &MilDisplay);
: :    MdigAlloc(MilSystem, M_DEFAULT, "XC3050C.dcf", M_DEFAULT, &MilDigitizer);
: :    MbufAllocColor(MilSystem, 3, 640, 480, 8+M_UNSIGNED,
: :                   (MilDigitizer ? M_IMAGE+M_DISP+M_GRAB : M_IMAGE+M_DISP), &MilImage);
: :    MbufClear(MilImage,0);
: :    MdispSelectWindow(MilDisplay, MilImage, Image1->Canvas->Handle);
: :
: : 이런식으로 했더니  카메라 영상 뜨기전 에라가 계속 뜨더군요
: : Error in MidspSelect window() : lnvalid Mil ID, Invalid Parameter 1
: :
: : 휴~~~ 영상을 빨리 띄워야 하는데... 카메라, 보드 구매한 곳에선.. mil을 사용 안해서 모른다고
: : 하고 마땅한 자료도 없고 참 깝깝하네요
: :
: : 다시한번 도움을 부탁 드려요..
: :
: :
: :
: :
: :
: :
: : 외랑 님이 쓰신 글 :
: : : 제가 바꾸어서 쓰고 있는 Mil Lite 라이브러리 올려드려볼께요..
: : : 7.5는 아니고 7.0인걸로 기억하는데...
: : : 영상만 가져오는것은 크게 지장이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 : : 필요한 내용은 mil.h , mil.dll, mil.lib인데 이 mil.lib를 제가 milbc.lib로 볼랜드에서 읽을 수 있는 형태로
: : : 바꿔놓은 것입니다. 물론 dll의 함수를 사용합니다. 다만 그 함수 명을 VC와는 다르게 호출하므로
: : : 그 부분에 맞게끔 dll의 함수명을 뽑아둔 것입니다.
: : :
: : : 사용하시려면 milLib폴더하나 만드셔서 그 안에 압축파일 압축푸시면
: : : 서브폴더로 dll하고 include 나옵니다. dll 폴더안에 milbc.lib 있습니다.
: : : include 폴더는 프로젝트에서 include 지정하심되고 dll은 lib지정하심 됩니다.
: : :
: : : #include <mil.h> 하시고 milbc.lib를 프로젝트에 포함시키시고,
: : : 그리고 실행폴더에 mil.dll이 있어야 합니다..
: : :
: : : 첨부로 압축파일을 올려드립니다.
: : :
: : :
: : : 아이리스^^* 님이 쓰신 글 :
: : : : mil로 영상 보기 힘드네요..
: : : : 여기 게시판에는 쉽다고들 하시던데  ^^;;
: : : :
: : : : mil lite 7.5를 깔고나서 생성된 mil.dll과 milvga.dll를
: : : : 볼랜드 implib로 Lib 생성하고 project manger에
: : : : 등록까지 시켰어요
: : : :
: : : : 문제는 초기화를 시키는   MappAlloc, MsysAlloc, MdigAlloc....,
: : : : 등등이 링크 에라가 뜨네요
: : : : mil.h 연결이 잘된것 같은데.. 무슨 문제인지 알수가 없네요
: : : : 하루종일 매달려도 답도 안나오고....,
: : : :
: : : :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 드려요

+ -

관련 글 리스트
47524 Matrox 영상 하시는분... 아이리스^^* 1406 2006/12/22
47527     Re:Matrox 영상 하시는분... 외랑 2959 2006/12/22
47530         Re:Re:Matrox 영상 하시는분... 아이리스^^* 4732 2006/12/22
47540             Re:Re:Re:Matrox 영상 하시는분... 외랑 3962 2006/12/25
47541                 감사합니다... ^^ 아이리스^^* 2580 2006/12/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