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dispSelectWindow(MilDisplay, MilImage, Image1->Canvas->Handle);
Image->Canvas의 핸들을 쓰지 마시고 그냥 영상을 디스플레이할 폼의 핸들을 넘겨줘보세요
MdispSelectWindow(MilDisplay, MilImage, Form1->Handle);
이렇게요..
제가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자세히 확인해 드리진 못하겠네요..
초기화 구문을 봤을 때는 st50이 640x480 pixel해상도를 가지는 칼라 카메라 인듯하네요..
보드는 Meteor II를 사용하는 거고..
"XC3050C.dcf" 가 st50에 맞는 dcf파일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이리스^^* 님이 쓰신 글 :
: 감사 합니다... (--)(__)
: 제가 만들었을땐 안되더니..., mil.dll 을 lib로 변환할때 implib 작업 하기전 mil.dll 파일을 열어 다른 작업으로 볼랜드 읽을수 있는 형태로 바꿔야 하나요? mill 깔린거에서 implib 수정이름.lib mil.dll 이렇게만 하는거 아닌가요?
: milvga도 lib로 바꿔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같은 방법으로 해야 하는지 궁금하네요
:
: 카메라는 sony st50 이고 mil 7.5 lite 입니다.
: 보드 초기화 할때
:
: MappAlloc(M_DEFAULT, &MilApplication);
: MsysAlloc(M_SYSTEM_METEOR_II, M_DEF_SYSTEM_NUM, M_SETUP, &MilSystem);
: MdispAlloc(MilSystem, M_DEFAULT, "M_DEFAULT", M_WINDOWED, &MilDisplay);
: MdigAlloc(MilSystem, M_DEFAULT, "XC3050C.dcf", M_DEFAULT, &MilDigitizer);
: MbufAllocColor(MilSystem, 3, 640, 480, 8+M_UNSIGNED,
: (MilDigitizer ? M_IMAGE+M_DISP+M_GRAB : M_IMAGE+M_DISP), &MilImage);
: MbufClear(MilImage,0);
: MdispSelectWindow(MilDisplay, MilImage, Image1->Canvas->Handle);
:
: 이런식으로 했더니 카메라 영상 뜨기전 에라가 계속 뜨더군요
: Error in MidspSelect window() : lnvalid Mil ID, Invalid Parameter 1
:
: 휴~~~ 영상을 빨리 띄워야 하는데... 카메라, 보드 구매한 곳에선.. mil을 사용 안해서 모른다고
: 하고 마땅한 자료도 없고 참 깝깝하네요
:
: 다시한번 도움을 부탁 드려요..
:
:
:
:
:
:
: 외랑 님이 쓰신 글 :
: : 제가 바꾸어서 쓰고 있는 Mil Lite 라이브러리 올려드려볼께요..
: : 7.5는 아니고 7.0인걸로 기억하는데...
: : 영상만 가져오는것은 크게 지장이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 : 필요한 내용은 mil.h , mil.dll, mil.lib인데 이 mil.lib를 제가 milbc.lib로 볼랜드에서 읽을 수 있는 형태로
: : 바꿔놓은 것입니다. 물론 dll의 함수를 사용합니다. 다만 그 함수 명을 VC와는 다르게 호출하므로
: : 그 부분에 맞게끔 dll의 함수명을 뽑아둔 것입니다.
: :
: : 사용하시려면 milLib폴더하나 만드셔서 그 안에 압축파일 압축푸시면
: : 서브폴더로 dll하고 include 나옵니다. dll 폴더안에 milbc.lib 있습니다.
: : include 폴더는 프로젝트에서 include 지정하심되고 dll은 lib지정하심 됩니다.
: :
: : #include <mil.h> 하시고 milbc.lib를 프로젝트에 포함시키시고,
: : 그리고 실행폴더에 mil.dll이 있어야 합니다..
: :
: : 첨부로 압축파일을 올려드립니다.
: :
: :
: : 아이리스^^* 님이 쓰신 글 :
: : : mil로 영상 보기 힘드네요..
: : : 여기 게시판에는 쉽다고들 하시던데 ^^;;
: : :
: : : mil lite 7.5를 깔고나서 생성된 mil.dll과 milvga.dll를
: : : 볼랜드 implib로 Lib 생성하고 project manger에
: : : 등록까지 시켰어요
: : :
: : : 문제는 초기화를 시키는 MappAlloc, MsysAlloc, MdigAlloc....,
: : : 등등이 링크 에라가 뜨네요
: : : mil.h 연결이 잘된것 같은데.. 무슨 문제인지 알수가 없네요
: : : 하루종일 매달려도 답도 안나오고....,
: : :
: : :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