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il로 영상 보기 힘드네요..
여기 게시판에는 쉽다고들 하시던데 ^^;;
mil lite 7.5를 깔고나서 생성된 mil.dll과 milvga.dll를
볼랜드 implib로 Lib 생성하고 project manger에
등록까지 시켰어요
문제는 초기화를 시키는 MappAlloc, MsysAlloc, MdigAlloc....,
등등이 링크 에라가 뜨네요
mil.h 연결이 잘된것 같은데.. 무슨 문제인지 알수가 없네요
하루종일 매달려도 답도 안나오고....,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