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524] Matrox 영상 하시는분...
아이리스^^* [hjyhoho] 1406 읽음    2006-12-22 16:20
mil로 영상 보기 힘드네요..
여기 게시판에는 쉽다고들 하시던데  ^^;;

mil lite 7.5를 깔고나서 생성된 mil.dll과 milvga.dll를
볼랜드 implib로 Lib 생성하고 project manger에
등록까지 시켰어요

문제는 초기화를 시키는   MappAlloc, MsysAlloc, MdigAlloc....,
등등이 링크 에라가 뜨네요
mil.h 연결이 잘된것 같은데.. 무슨 문제인지 알수가 없네요
하루종일 매달려도 답도 안나오고....,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 드려요

+ -

관련 글 리스트
47524 Matrox 영상 하시는분... 아이리스^^* 1406 2006/12/22
47527     Re:Matrox 영상 하시는분... 외랑 2959 2006/12/22
47530         Re:Re:Matrox 영상 하시는분... 아이리스^^* 4733 2006/12/22
47540             Re:Re:Re:Matrox 영상 하시는분... 외랑 3963 2006/12/25
47541                 감사합니다... ^^ 아이리스^^* 2581 2006/12/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