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530] Re:Re:Matrox 영상 하시는분...
아이리스^^* [] 4732 읽음    2006-12-22 19:29
감사 합니다... (--)(__)
제가 만들었을땐 안되더니..., mil.dll 을 lib로 변환할때 implib 작업 하기전 mil.dll 파일을 열어 다른 작업으로 볼랜드 읽을수 있는 형태로 바꿔야 하나요? mill 깔린거에서 implib 수정이름.lib mil.dll  이렇게만 하는거 아닌가요?
milvga도 lib로 바꿔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같은 방법으로 해야 하는지 궁금하네요

카메라는 sony st50 이고 mil 7.5 lite 입니다.
보드 초기화 할때
  
   MappAlloc(M_DEFAULT, &MilApplication);
   MsysAlloc(M_SYSTEM_METEOR_II, M_DEF_SYSTEM_NUM, M_SETUP, &MilSystem);
   MdispAlloc(MilSystem, M_DEFAULT, "M_DEFAULT", M_WINDOWED, &MilDisplay);
   MdigAlloc(MilSystem, M_DEFAULT, "XC3050C.dcf", M_DEFAULT, &MilDigitizer);
   MbufAllocColor(MilSystem, 3, 640, 480, 8+M_UNSIGNED,
                  (MilDigitizer ? M_IMAGE+M_DISP+M_GRAB : M_IMAGE+M_DISP), &MilImage);
   MbufClear(MilImage,0);
   MdispSelectWindow(MilDisplay, MilImage, Image1->Canvas->Handle);

이런식으로 했더니  카메라 영상 뜨기전 에라가 계속 뜨더군요
Error in MidspSelect window() : lnvalid Mil ID, Invalid Parameter 1

휴~~~ 영상을 빨리 띄워야 하는데... 카메라, 보드 구매한 곳에선.. mil을 사용 안해서 모른다고
하고 마땅한 자료도 없고 참 깝깝하네요

다시한번 도움을 부탁 드려요..






외랑 님이 쓰신 글 :
: 제가 바꾸어서 쓰고 있는 Mil Lite 라이브러리 올려드려볼께요..
: 7.5는 아니고 7.0인걸로 기억하는데...
: 영상만 가져오는것은 크게 지장이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 필요한 내용은 mil.h , mil.dll, mil.lib인데 이 mil.lib를 제가 milbc.lib로 볼랜드에서 읽을 수 있는 형태로
: 바꿔놓은 것입니다. 물론 dll의 함수를 사용합니다. 다만 그 함수 명을 VC와는 다르게 호출하므로
: 그 부분에 맞게끔 dll의 함수명을 뽑아둔 것입니다.
:
: 사용하시려면 milLib폴더하나 만드셔서 그 안에 압축파일 압축푸시면
: 서브폴더로 dll하고 include 나옵니다. dll 폴더안에 milbc.lib 있습니다.
: include 폴더는 프로젝트에서 include 지정하심되고 dll은 lib지정하심 됩니다.
:
: #include <mil.h> 하시고 milbc.lib를 프로젝트에 포함시키시고,
: 그리고 실행폴더에 mil.dll이 있어야 합니다..
:
: 첨부로 압축파일을 올려드립니다.
:
:
: 아이리스^^* 님이 쓰신 글 :
: : mil로 영상 보기 힘드네요..
: : 여기 게시판에는 쉽다고들 하시던데  ^^;;
: :
: : mil lite 7.5를 깔고나서 생성된 mil.dll과 milvga.dll를
: : 볼랜드 implib로 Lib 생성하고 project manger에
: : 등록까지 시켰어요
: :
: : 문제는 초기화를 시키는   MappAlloc, MsysAlloc, MdigAlloc....,
: : 등등이 링크 에라가 뜨네요
: : mil.h 연결이 잘된것 같은데.. 무슨 문제인지 알수가 없네요
: : 하루종일 매달려도 답도 안나오고....,
: :
: :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 드려요

+ -

관련 글 리스트
47524 Matrox 영상 하시는분... 아이리스^^* 1406 2006/12/22
47527     Re:Matrox 영상 하시는분... 외랑 2959 2006/12/22
47530         Re:Re:Matrox 영상 하시는분... 아이리스^^* 4732 2006/12/22
47540             Re:Re:Re:Matrox 영상 하시는분... 외랑 3962 2006/12/25
47541                 감사합니다... ^^ 아이리스^^* 2581 2006/12/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