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527] Re:Matrox 영상 하시는분...
외랑 [] 2959 읽음    2006-12-22 16:44
제가 바꾸어서 쓰고 있는 Mil Lite 라이브러리 올려드려볼께요..
7.5는 아니고 7.0인걸로 기억하는데...
영상만 가져오는것은 크게 지장이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필요한 내용은 mil.h , mil.dll, mil.lib인데 이 mil.lib를 제가 milbc.lib로 볼랜드에서 읽을 수 있는 형태로
바꿔놓은 것입니다. 물론 dll의 함수를 사용합니다. 다만 그 함수 명을 VC와는 다르게 호출하므로
그 부분에 맞게끔 dll의 함수명을 뽑아둔 것입니다.

사용하시려면 milLib폴더하나 만드셔서 그 안에 압축파일 압축푸시면
서브폴더로 dll하고 include 나옵니다. dll 폴더안에 milbc.lib 있습니다.
include 폴더는 프로젝트에서 include 지정하심되고 dll은 lib지정하심 됩니다.

#include <mil.h> 하시고 milbc.lib를 프로젝트에 포함시키시고,
그리고 실행폴더에 mil.dll이 있어야 합니다..

첨부로 압축파일을 올려드립니다.


아이리스^^* 님이 쓰신 글 :
: mil로 영상 보기 힘드네요..
: 여기 게시판에는 쉽다고들 하시던데  ^^;;
:
: mil lite 7.5를 깔고나서 생성된 mil.dll과 milvga.dll를
: 볼랜드 implib로 Lib 생성하고 project manger에
: 등록까지 시켰어요
:
: 문제는 초기화를 시키는   MappAlloc, MsysAlloc, MdigAlloc....,
: 등등이 링크 에라가 뜨네요
: mil.h 연결이 잘된것 같은데.. 무슨 문제인지 알수가 없네요
: 하루종일 매달려도 답도 안나오고....,
:
: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 드려요

+ -

관련 글 리스트
47524 Matrox 영상 하시는분... 아이리스^^* 1407 2006/12/22
47527     Re:Matrox 영상 하시는분... 외랑 2959 2006/12/22
47530         Re:Re:Matrox 영상 하시는분... 아이리스^^* 4733 2006/12/22
47540             Re:Re:Re:Matrox 영상 하시는분... 외랑 3963 2006/12/25
47541                 감사합니다... ^^ 아이리스^^* 2581 2006/12/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