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70] Re:Re: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
김시환 [godson2] 1129 읽음    2006-08-07 14:40
빌더 자료실에 시리얼 통신관련 으로해서 방금 자료 올려 놓았습니다.
확인해 보시고 다운로드 받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5874 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연결하면 안 박대호 1129 2006/07/27
45914     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연결하면 권기식.with☆ 1238 2006/07/29
46016         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연결 박대호 1125 2006/08/04
46025             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김시환 1105 2006/08/04
46067                 Re: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박대호 1035 2006/08/07
46070                     Re:Re: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 김시환 1129 2006/08/07
46071                         Re:Re:Re: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박대호 983 2006/08/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