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25] 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김시환 [godson2] 1104 읽음    2006-08-04 17:45
제 경우 장비 제어쪽 프로그램을 하기 때문에 시리얼 포트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포트 2개를 열었다고 문제 생긴 경우는 없었습니다. 저는 멀티 포트를 사용해서 8개 이상도 사용해 봤습니다.

아마 통신할때 쓰레드를 이용하신것 같은데 포트를 2개 사용한다고 해서 쓰레드를 2개 만드시고 각각의
쓰레드에서 통신을 담당하도록 만드신 것 같습니다.

왜 각각의 쓰레드를 사용했는지는 모르지만 그렇게 사용하지 마시고 하나의 쓰레드나 아니면
쓰레드를 사용하지 말고 타이머 등을 이용해서

각 포트를 순차적으로 Calling 을 해 보세요..

코드를 못봐서 잘 모르겠지만 쓰레드를 각 포트마다 만들면서 리소스 공유 문제가 발생하는게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드는군요..

그럼 도움이 되시길

+ -

관련 글 리스트
45874 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연결하면 안 박대호 1129 2006/07/27
45914     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연결하면 권기식.with☆ 1238 2006/07/29
46016         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연결 박대호 1125 2006/08/04
46025             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김시환 1104 2006/08/04
46067                 Re: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박대호 1035 2006/08/07
46070                     Re:Re: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 김시환 1129 2006/08/07
46071                         Re:Re:Re: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박대호 983 2006/08/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