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은 아닙니다만..
저도 잠깐 써본 적이 있는데 포트 두개 열어도 별 이상 없이 동작하더군요..
쓰레드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기본 컴포넌트의 Trigger 만 이용했습니다.
CPort가 그런 문제가 있어서 그렇게 썼는데 지금은 또 잘 되네요...
그래서 CPort를 쓰고 있습니다.
그럼... 꼭 해결하시길...
박대호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이제 입문하고 있는 초보자입니다.
: 기존에 시리얼 포트를 한개를 써서 잘 사용하다가 멀티로 개발하는 일이 생겨서 시리얼을 두개 쓰려고 합니다.
: 통신 연결에서 첫번째 포트를 연결하고 두 번째 포트를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통신 연결 메세지가 띄면서 시스템 응답이 없습니다.
: 현재 쓰레드는 기존에 통신용으로 하나를 쓰다가 포트를 증설하면서 쓰레드를 한개 더 선언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쓰레드 사용에 문제 있는 건지요? 기존의 통신 방식으로 사용을 했던거라 별 문제 없다고 생각했는데 난관에 부딛쳤네요. 참고로 전 ApdComPort를 쓰고 있습니다.
:
: 고수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좀 급해서요.
: 그럼 즐거운 하루 만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