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67] Re: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박대호 [paradis] 1034 읽음    2006-08-07 13:43
김시환 님이 쓰신 글 :
: 제 경우 장비 제어쪽 프로그램을 하기 때문에 시리얼 포트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 포트 2개를 열었다고 문제 생긴 경우는 없었습니다. 저는 멀티 포트를 사용해서 8개 이상도 사용해 봤습니다.
:
: 아마 통신할때 쓰레드를 이용하신것 같은데 포트를 2개 사용한다고 해서 쓰레드를 2개 만드시고 각각의
: 쓰레드에서 통신을 담당하도록 만드신 것 같습니다.
:
: 왜 각각의 쓰레드를 사용했는지는 모르지만 그렇게 사용하지 마시고 하나의 쓰레드나 아니면
: 쓰레드를 사용하지 말고 타이머 등을 이용해서
:
: 각 포트를 순차적으로 Calling 을 해 보세요..
:
: 코드를 못봐서 잘 모르겠지만 쓰레드를 각 포트마다 만들면서 리소스 공유 문제가 발생하는게
: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드는군요..
:
: 그럼 도움이 되시길

답변 감사합니다. 지금도 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초면에 한가지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 혹시 예제 될만한 프로그램 있으면 첨부 좀 해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874 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연결하면 안 박대호 1129 2006/07/27
45914     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연결하면 권기식.with☆ 1238 2006/07/29
46016         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연결 박대호 1125 2006/08/04
46025             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김시환 1104 2006/08/04
46067                 Re: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박대호 1034 2006/08/07
46070                     Re:Re: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 김시환 1129 2006/08/07
46071                         Re:Re:Re: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박대호 983 2006/08/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