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시환 님이 쓰신 글 :
: 제 경우 장비 제어쪽 프로그램을 하기 때문에 시리얼 포트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 포트 2개를 열었다고 문제 생긴 경우는 없었습니다. 저는 멀티 포트를 사용해서 8개 이상도 사용해 봤습니다.
:
: 아마 통신할때 쓰레드를 이용하신것 같은데 포트를 2개 사용한다고 해서 쓰레드를 2개 만드시고 각각의
: 쓰레드에서 통신을 담당하도록 만드신 것 같습니다.
:
: 왜 각각의 쓰레드를 사용했는지는 모르지만 그렇게 사용하지 마시고 하나의 쓰레드나 아니면
: 쓰레드를 사용하지 말고 타이머 등을 이용해서
:
: 각 포트를 순차적으로 Calling 을 해 보세요..
:
: 코드를 못봐서 잘 모르겠지만 쓰레드를 각 포트마다 만들면서 리소스 공유 문제가 발생하는게
: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드는군요..
:
: 그럼 도움이 되시길
답변 감사합니다. 지금도 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초면에 한가지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 혹시 예제 될만한 프로그램 있으면 첨부 좀 해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