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16] 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연결
박대호 [] 1124 읽음    2006-08-04 09:49
권기식.with☆ 님이 쓰신 글 :
: 답변은 아닙니다만..
:
: 저도 잠깐 써본 적이 있는데 포트 두개 열어도 별 이상 없이 동작하더군요..
: 쓰레드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 기본 컴포넌트의 Trigger 만 이용했습니다.
:
: CPort가 그런 문제가 있어서 그렇게 썼는데 지금은 또 잘 되네요...
: 그래서 CPort를 쓰고 있습니다.
:
: 그럼... 꼭 해결하시길...
:
: 박대호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이제 입문하고 있는 초보자입니다.
: : 기존에 시리얼 포트를 한개를 써서 잘 사용하다가 멀티로 개발하는 일이 생겨서 시리얼을 두개 쓰려고 합니다.
: : 통신 연결에서 첫번째 포트를 연결하고 두 번째 포트를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통신 연결 메세지가 띄면서 시스템 응답이 없습니다.
: : 현재 쓰레드는 기존에 통신용으로 하나를 쓰다가 포트를 증설하면서 쓰레드를 한개 더 선언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 쓰레드 사용에 문제 있는 건지요? 기존의 통신 방식으로 사용을 했던거라 별 문제 없다고 생각했는데 난관에 부딛쳤네요.  참고로 전 ApdComPort를 쓰고 있습니다.
: :
: : 고수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좀 급해서요.
: : 그럼 즐거운 하루 만드세요.

그래도 답변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해보려구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5874 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연결하면 안 박대호 1128 2006/07/27
45914     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연결하면 권기식.with☆ 1238 2006/07/29
46016         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연결 박대호 1124 2006/08/04
46025             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둘다 김시환 1104 2006/08/04
46067                 Re: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다. 박대호 1034 2006/08/07
46070                     Re:Re: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되는 김시환 1129 2006/08/07
46071                         Re:Re:Re:Re:Re:Re:시리얼 포트를 2개 써서 송수신을 합니다. 한개의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잘 박대호 982 2006/08/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