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13] 오옷! 과열 현상! 웃고 넘어갑시다~ ^^
박지훈.임프 [cbuilder] 1560 읽음    2006-08-04 00:15
열씸님이나 조준회님이나 이 포럼에서 오랫동안 활동하신 분이시고 기여도 많이 하신 분들이십니다.
말이 오가다보니 약간씩의 오해가 쌓여서 조금 감정적으로 흐르고 있는 것 같은데요.

저도 나름대로 찬찬히 두분의 글을 읽어보았습니다만, 두분의 말씀이 모두 맞는 부분이 있고 또 딱히 잘못되었다고 지적할 부분도 없는 것 같습니다. 단지, 그냥 글이 오가다보니 조금씩 오해를 하신 것 같습니다. 아마 두분도 다시 글들을 읽어보시면 그냥 단순한 오해로 시작되었을 뿐이라는 걸 깨달으실 수 있을 거 같은데요. ^^

두분께서는 기분같아서는 누가 잘했다, 하고 판정?이라도 내려주길 바라실 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여기는 누가 누구를 판정하고 말고 할 필요가 전혀 없는, 우리 모두의 커뮤니티입니다. 물론 저까지도 포함해서요. 이곳에 들러 시간을 보내는 모두가 동료이자 동반자 아니겠습니까.

두분 모두 오해 푸시고, 한번 멋적게 웃고 넘어가시죠~
부탁드립니다아아~ ^^

+ -

관련 글 리스트
45964 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빈라덴 1528 2006/08/02
45965     Re: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조준회 2079 2006/08/02
45966         Re:Re: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열씸! 3353 2006/08/02
45974             Re:Re:Re: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조준회 2809 2006/08/02
45975                 Re:Re:Re:Re: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열씸! 1880 2006/08/02
45985                     열씸님 .. 날도 따듯한데..저랑 싸우고 싶으신겁니까?. 조준회 1562 2006/08/02
45988                         Re:열씸님 .. 날도 따듯한데..저랑 싸우고 싶으신겁니까?. 열씸! 2220 2006/08/02
46013                             오옷! 과열 현상! 웃고 넘어갑시다~ ^^ 박지훈.임프 1560 2006/08/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