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를 좀 찾아보니.. 별 의미가 없는 것 같네요..
컴퓨터의 타이머는 원래 1/18.2 초마다 1번 인터럽트가 발생하여 시간이
가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걸 조작하면 1/1000 초의 고해상도로 동작합니다.
(과거 오래된 컴퓨터들은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과거 도스시절에는 이걸 별도로 건드려서 조작을 해야 했던것 같습니다만..
윈도우에선 기본이 1/1000입니다.
RDTSC로 검색을 해보니.. 윈도우 고해상도 타이머가 이걸 이용한다고 나오네요..
빈라덴 님이 쓰신 글 :
: 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
: 도무지 어떻게 해야하며, 그 함수는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