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964]
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빈라덴
[
namhee2
]
1527 읽음
2006-08-02
00:49
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도무지 어떻게 해야하며, 그 함수는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9467
+
-
관련 글 리스트
45964
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빈라덴
1527
2006/08/02
45965
Re: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조준회
2079
2006/08/02
45966
Re:Re: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열씸!
3352
2006/08/02
45974
Re:Re:Re: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조준회
2808
2006/08/02
45975
Re:Re:Re:Re: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열씸!
1879
2006/08/02
45985
열씸님 .. 날도 따듯한데..저랑 싸우고 싶으신겁니까?.
조준회
1562
2006/08/02
45988
Re:열씸님 .. 날도 따듯한데..저랑 싸우고 싶으신겁니까?.
열씸!
2219
2006/08/02
46013
오옷! 과열 현상! 웃고 넘어갑시다~ ^^
1560
2006/08/0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