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964] 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빈라덴 [namhee2] 1527 읽음    2006-08-02 00:49
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도무지 어떻게 해야하며, 그 함수는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5964 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빈라덴 1527 2006/08/02
45965     Re: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조준회 2079 2006/08/02
45966         Re:Re: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열씸! 3352 2006/08/02
45974             Re:Re:Re: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조준회 2808 2006/08/02
45975                 Re:Re:Re:Re:RDTSC 함수를 써서 프로그램 타이머를 할려고 합니다. 열씸! 1879 2006/08/02
45985                     열씸님 .. 날도 따듯한데..저랑 싸우고 싶으신겁니까?. 조준회 1562 2006/08/02
45988                         Re:열씸님 .. 날도 따듯한데..저랑 싸우고 싶으신겁니까?. 열씸! 2219 2006/08/02
46013                             오옷! 과열 현상! 웃고 넘어갑시다~ ^^ 박지훈.임프 1560 2006/08/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