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196] 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금목암 [iconms1] 1229 읽음    2006-06-03 10:44
win ce에서는 c빌더 프로그램이 안됩니다

우선 컴파일해도 디버그나 실행이 안되고

com파일을 만들기위해서 비쥬얼스튜디오ce버젼이나 닷넷 버젼을

깔아야 하는데 c빌더용이 없고 ..컴파일이 내 pc에서 할때는 ce의

cpu에 맟는 코드로 바꾸어 주어야하는데 빌더의 파일은 못바꾸어줍니다

리눅스를 쓰시던지 xp 임베디드를 쓰셔야 가능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127 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somez72 1037 2006/05/29
45197     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금목암 1256 2006/06/03
45196     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금목암 1229 2006/06/03
45133     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smleelms 1406 2006/05/29
45139         Re: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somez72 1116 2006/05/29
45145             Re:Re: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smleelms 1330 2006/05/29
45129     Re:1) 아뇨 2) 예 (냉무) 김태선 1017 2006/05/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