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129]
Re:1) 아뇨 2) 예 (냉무)
김태선
[
jsdkts
]
1017 읽음
2006-05-29
09:57
somez72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1)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 2)C++ 빌더로 , TFT LCD에서 touch 가능한 프로그램 할수 있나요?
: ( kiosk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
: 수고하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7753
+
-
관련 글 리스트
45127
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somez72
1038
2006/05/29
45197
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금목암
1256
2006/06/03
45196
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금목암
1230
2006/06/03
45133
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smleelms
1406
2006/05/29
45139
Re: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somez72
1116
2006/05/29
45145
Re:Re: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smleelms
1331
2006/05/29
45129
Re:1) 아뇨 2) 예 (냉무)
김태선
1017
2006/05/2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