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그러면, 화면에 버튼을 하나 만들어놓고 화면에서 버튼이 손으로 touch 되었을때,,,
마우스에서 처럼 ButtonClick 에 무언가의 코딩을 하면 되는건가요?
수고하세요.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2) LCD 이던 CRT 이던 상관이 없고, C++ 빌더이던 아니던 상관이 없습니다.
: 말씀하신 내용은, 일반적인 디스플레이 장치에 Touch Screen이 추가적으로 장착된 형태로서 일반적으로 시리얼을 통해 관련 드라이버와 함께 동작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 따라서 터치 스크린과 드라이버가 설치가 되면 하드웨어적으로 마우스가 설치된 것과 동일한 상황이 됩니다.
:
: 즉 프로그램 언어와는 무관하므로 C++ 빌더로 가능합니다. (단, WinCE가 아니라면요. 이문제는 OS와 컴파일러의 문제니까요)
:
:
: somez72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1)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 : 2)C++ 빌더로 , TFT LCD에서 touch 가능한 프로그램 할수 있나요?
: : ( kiosk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 :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