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133] 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smleelms [smleelms] 1406 읽음    2006-05-29 14:03
2) LCD 이던 CRT 이던 상관이 없고, C++ 빌더이던 아니던 상관이 없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일반적인 디스플레이 장치에 Touch Screen이 추가적으로 장착된 형태로서 일반적으로 시리얼을 통해 관련 드라이버와 함께 동작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터치 스크린과 드라이버가 설치가 되면 하드웨어적으로 마우스가 설치된 것과 동일한 상황이 됩니다.

즉 프로그램 언어와는 무관하므로 C++ 빌더로 가능합니다. (단, WinCE가 아니라면요. 이문제는 OS와 컴파일러의 문제니까요)


somez72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1)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 2)C++ 빌더로 , TFT LCD에서 touch 가능한 프로그램 할수 있나요?
: ( kiosk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
: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5127 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somez72 1038 2006/05/29
45197     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금목암 1257 2006/06/03
45196     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금목암 1230 2006/06/03
45133     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smleelms 1406 2006/05/29
45139         Re: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somez72 1117 2006/05/29
45145             Re:Re:Re: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smleelms 1331 2006/05/29
45129     Re:1) 아뇨 2) 예 (냉무) 김태선 1018 2006/05/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